운영체제에 맞는 jdk, eclipse버전을 설정합니다.
Main클래스를 만들어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.
JFrame 라이브러리를 GUI 기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서 상속받습니다.
package dynamic_beat;
import javax.swing.JFrame; // JFrame라이브러리 등록
public class DynamicBeat extends JFrame {
public DynamicBeat() {
setTitle("Dynamic Beat");
setSize(Main.SCREEN_WHIDTH, Main.SCREEN_REIGHT); // 게임창 정의
setResizable(false); // 창크기 고정
setLocationRelativeTo(null); // 게임창 화면중앙
setDefaultCloseOperation(JFrame.EXIT_ON_CLOSE);
//창 종료시 프로그램 종료
setVisible(true); // 화면보이기
}
}
DynamicBeat클래스
package dynamic_beat;
public class Main {
public static final int SCREEN_WHIDTH = 1280;
public static final int SCREEN_REIGHT = 720;
// 모든 프로그램 내부에서 공유할 수 있는 변경할 수 없는 변수
// 대문자로 상수 정의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new DynamicBeat(); // 인스턴스 객체 생성
}
}
Main클래스
'개인프로젝트 > 리듬게임만들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내가 만든 프로젝트 코드 분석 | 리듬게임 만들기] 6.곡 선택 화면 디자인 (1) | 2024.02.06 |
---|---|
[내가 만든 프로젝트 코드 분석 | 리듬게임 만들기] 5. 화면전환 (0) | 2024.02.06 |
[내가 만든 프로젝트 코드 분석 | 리듬게임 만들기] 4. 메뉴 바 구현 (0) | 2024.02.05 |
[내가 만든 프로젝트 코드 분석 | 리듬게임 만들기] 3. 시작화면에 음악 삽입 (0) | 2024.02.05 |
[내가 만든 프로젝트 코드 분석 | 리듬게임 만들기] 2.게임 시작화면 개발하기 (0) | 2024.02.03 |